2 설날 로또 1등 11명 ‘28억씩’ 터졌다…자동 명당 어디?
2 설날 로또 1등 11명 ‘28억씩’ 터졌다…자동 명당 어디?
LG전자 등은 독일 법인을 유럽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고 있다.
‘연대채무 상환에 활용해야 하기 때문에 290억 원만 추가 납부할 수 있다는 답변이 돌아왔다고 했다.‘태영건설 워크아웃 채권단 설명회자회사 매각대금 연대채무 상환… 채권단 TY홀딩스 살리겠다는 의도産銀회장 약속한 자구책 이행 안해… 75% 동의 못얻으면 법정관리 돌입 3일 서울 영등포구 KDB산업은행 본사에서 태영건설 워크아웃과 관련해 채권자 설명회가 열렸다.
com김수연 기자 syeon@donga.채권단 75%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태영건설은 법정관리(회생절차)에 들어가야 한다.태영건설 워크아웃 개시 여부를 결정하는 채권단 협의회는 11일 열린다.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com이축복 기자 bless@donga.
● 태영의 4가지 자구안.
매각대금을 받으면 이 지분을 담보로 받았던 대출 4000억 원을 상환한 나머지 1조 원가량을 태영건설에 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올 한 해 전 세계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위기를 뼈저리게 체감하고 있다.
이제 전기요금이 대폭 오르면 경제 주체 곳곳에 고통이 심해질 것이다.올 들어 지난 20일까지 발행한 한전 전력채 규모는 30조4000억원.
이념과 포퓰리즘으로 밀어붙인 잘못된 정책이 가계와 기업의 살림을 더욱 어렵게 한 것이다.전기요금은 에너지 안보와도 직결된다.